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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청정생산지원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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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 : 제목, 등록일, 등록자, 조회수, 첨부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제목 2019 화평법 등록 및 신고 이행 실습(5/14) 교육 안내 
등록일 2019.04.05  등록자 관리자  조회수 79 
첨부파일

< 2019 화평법 등록 및 신고 이행 실습(5/14) 교육 안내>

 

 

 

안녕하십니까. 한국생산기술연구원 국제환경규제기업지원센터입니다.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은 화학물질을 취급하는 기업 실무 담당자에게

화평법 주요 의무사항 중 사전신고, 등록, 등록면제 서류를 확인 및 준비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
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

교육안내

 ㅇ 교육장소 : 선릉역 더모임 비즈센터

 ㅇ 참가대상 : 화평법 의무이행 대상 기업 실무자 등

   - 선착순 접수, 기업 규모 및 기업 당 수강인원 제한 없음

 ㅇ 교재 제공(중식 미제공, 주차권 지급 불가)

교육과정명

주요내용

교육일정

접수기간

정원

교육비()

(VAT 포함)

화평법 등록 및

신고 이행 실무

화평법 사전신고, 등록, 면제에 필요한 자료를 확인 및 준비하여 IT 시스템을 통한 작성 실습

5.14()

13:00~18:00 (5hr)

4.4.()

4.30.()

24

165,000

교육은 인원수 미달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교육과정 커리큘럼

 ㅇ 화평법 등록 및 신고 이행 실무

   - 준비물 : 노트북, 법인공인인증서(화학물질정보처리시스템 기업회원가입)

일시

교육시간

과목명

과목내용(목차)

방법

5.14

()

13:00~15:00

화평법 사전신고, 등록,

면제확인 이행 준비

- 정부 site, DB 검색을 통한 확인

- 사전신고 항목 확인

- 등록면제 종류별 서류 작성(R&D, 전량수출, 저우려고분자)

- 필요자료 수집 및 서류 작성

- 항목별 서류 검토

- 등록 필요자료 작성(신규물질/기존물질의 등록 및 공동

   등록)

이론

15:00~18:00

화평법 사전신고, 등록, 면제확인 이행 실습

- 화학물질정보처리시스템(IT)작성 실습 - 사전신고

- 화학물질정보처리시스템(IT)작성 실습 - 등록면제

- 화학물질정보처리시스템(IT)작성 실습 - 신규 및 공동등록 IT

   입력

실습

 

교육신청

1. www.compass.or.kr 홈페이지 접속 [공지사항] 게시글 확인 - [교육신청서] 작성

2. [교육신청서] 교육시작일로부터 1주일 전(평일기준)까지 E-mail 제출

3. [교육비 납입방법] 확인 및 교육비 납입 후 입금확인증 E-mail 제출

    제출처 : champ@kncpc.re.kr (대표전화 : 02-2183-1551)

    신청서 제출 후 입금확인이 되어야, 신청완료 처리 됩니다.

 

교육비 납입방법

 ㅇ 현금납부 원칙

  - 입금계좌 : 기업은행 144-039869-01-018 한국생산기술연구원

  - 입금자명 : 기업명+교육생 이름

  - 입금마감일 : 교육시작일로부터 1주일 전(평일기준)까지

  - 제출서류 : 입금확인증

    입급확인이 되어야 신청완료 처리 되므로, 빠른 입금바랍니다.

    교육비 납부기간 내 미납부 시 교육접수는 자동취소 됩니다.

       타 명의로 입금 후,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교육생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 

 ㅇ 현금납부 후 세금계산서 영수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신청서에 세금계산서(영수) 정보 작성 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사본 필수로 제출

   - 세금계산서(영수) 교육시작 이후 발급 가능(교육종료일 일괄 발급)

   - 세금계산서 청구 발행만 가능한 대기업의 경우 사전문의

   - 회사통장으로 입금하셔야, 회사명의로 세금계산서(영수) 발행됩니다.(개인납부 개인명의 발급)

 

 

교육비 환불기준 및 방법

 ㅇ 환불기준

환불기준

환불금액

비고

교육시작일로부터 1주일 전(평일기준)

100% 환불

-

교육시작일로부터 6일전당일(평일기준)

환불 불가

다음 교육으로 이월

 

   ※ 다음 교육으로 이월시 수강일정 변경은 1회만 가능

    교육시작 후 지각, 대리출석, 중간퇴실 등으로 인한 귀책사유로 교육비 환불 불가

    , 수강인원 미달로 취소 시 교육비 100% 환불(다음 교육으로 이월가능)

 

환불 신청방법

  - 환불절차 진행이 불가피하오니, 일정확인 후 신중히 신청 부탁드립니다.

  - 유선통화로 환불가능여부 확인 환불신청서류 이메일 제출

  - 제출서류 : 환불 요청공문(환불요청 사유 필수 기재), 업체 통장사본, 업체 인감증명서 사본, 입금확인증

 

 

문의처

전 화 : 02-2183-1551

email : champ@kncpc.re.kr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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